고객님, 다시한번 고객님께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..
앞으로는 이런 실수가없도록 다시한번 확인하고 또 확인하겠습니다.
정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ㅠㅠ
[ Original Message ]
본인들이 판매가 잘못올려서 팔아놓고, 주문한지 10일만에 연락와서 추가금액을 내던지, 반품하라고...... 빅세일이라고 배너를 걸질말던가, 안입었으니까 반품처리 할껀데, 그렇게 판매하지마세요. 회사가 잘못한걸 왜 고객들한테 추가금액을 내라고해요. 금액이 너무 싸서 토요일,일요일,월요일 다 확인했는데 그때도 금액 안변했더라구요. 본인들 일 잘못한거 고객한테 보상받으려고 하지마세요. 최악이네요
(2021-07-14 12:34:2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